고객지원

고객 지원

질문이 있습니까? 카카오 채널을 통해 언제든지 일대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.

카카오 채널 상담

자주 묻는 질문

  • 탭미 카드, 폰 태그의 일반적인 질문
  • 카드, 폰 태그는 어떻게 작동합니까?
  • 탭미 카드 및 폰 태그에는 정보를 무선으로 전송하는 NFC 칩이 내장되어 있습니다. 휴대폰(요즘 대부분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)에서 카드를 탭하면 연락처 정보 등이 포함된 명함과 연결됩니다. 지금 사람들에게 휴대전화 뒷면에 카드를 탭하라고 말해주세요.

    1. 아이폰은 상단에 NFC 기능이 있습니다.
    2. 대부분의 안드로이드는 중앙에 NFC 기능이 있습니다.
  • 카드 및 폰 태그를 사용하려면 스마트폰에 앱이 필요합니까?
  • 아니요, 필요하지 않습니다. 사람들에게 휴대전화 뒷면에 카드를 탭하라고 상기시키십시오. Android, iPhone에서 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. 탭미는 NFC (휴대전화의 95% 이상 NFC 기능이 제공한다는 것을 잊지마세요)기능을 갖고 있는 스마트폰 만 있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. .
  • 카드 및 폰 태그에 무엇을 연결할 수 있습니까?
  • 모든 연락처, 사진, 동영상, 유튜브, 인스타 그램, 블로그, 웹사이트, 이벤트 초대, 재생 목록 또는 좋아하는 고양이 동영상을 공유하세요. 가능성은 거의 무한합니다. 당신이 갖고 있는 온라인 채널과 디지털 존재가 있는 것은 무엇이든 연결 할 수 있습니다.
  • 세부 정보를 어떻게 추가합니까?
  • 개인 프로필 관리창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몇 초 만에 모든 연락처, 세부 정보 및 소셜 미디어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
  • 폰 태그는 어디에 부착해야 하나요?
  • iPhone의 경우 : 휴대전화 하단에 tapme 폰 태그를 붙입니다. 그것을 맨 위에 놓으면 휴대전화의 리더기가 작동합니다.

    대부분의 Android의 경우 : tapme 폰 태그를 하단에 붙입니다.
    Galaxy/Note의 경우 : tapme 폰 태그를 휴대전화 상단의 카메라 옆에 붙입니다.
  • 폰 태그는 내 휴대폰에만 붙여야 하나요?
  • 아니요! tapme 스티커는 원하는 곳에 붙일 수 있습니다.

    - 노트북에서
    - 자동차에서
    - 식당 테이블에서
    - 사무실에서
    - 가능성은 무한합니다!
  • 내 이름과 내 로고, 내 사진이 있는 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까?
  • 커스텀 카드는 자신의 로고나 이미지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.

    커스텀 카드가 필요하시면 카카오 채널로 문의 주십시오.
    특별한 나만의 카드로 멋진 첫인상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.
  • 문제해결
  • Android에서 작동하지 않음
  • 1. Android의 경우 탭미를 읽을 수 있는 최적의 위치는 기기 뒷면 중앙에 있습니다.
    2. 스마트폰 설정에서 NFC 기능을 켭니다. 휴대전화 설정으로 이동하여 NFC를 검색합니다. "NFC"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!
    3. 스마트폰이 잠겨있다면 잠김설정을 풀고 이용해 주세요.

  • iPhone에서 작동하지 않음
  • 1. 아이폰의 경우 탭미를 읽을 수 있는 최적의 위치는 기기 상단 중앙에 있습니다.
    2. 탭미 다음과 같은 경우 읽을 수 없습니다.
    - 스마트폰이 비행기 모드에 있는 경우
    - 기기 손전등이 켜져 있는 경우
    - 스마트폰 화면이 꺼져 있는
    3. 스마트폰이 탭미와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.

  • 배송
  • 배송은 얼마나 걸립니까?
  • 영업일 기준 최대 2~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• 탭미 카드 및 폰 태그가 작동하지 않습니다. 반품할 수 있나요?
  • 제품에 결함이 있거나 손상된 경우 100% 환불 보증을 제공합니다.
  • 답변되지 않은 질문이 있습니까?
  • 카카오 채널로 문의 주세요.